본문 바로가기
JAVA

JAVA 오늘부터 시작 해보려고 합니다.

by 오비존 2021. 4. 26.

저는 지금 C++, C#, PHP, JAVA (안드로이드), AutoHotkey, Node JS의 언어를 다룰 줄 알고

서버는 AWS로 서비스가 가능한 서버 구축이 가능한 기술력을 갖추었습니다. 

 

하지만 JAVA의 경우 안드로이드를 통하여 처음 접해서 (C# 이랑 비슷)...

기초가 부족하다는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이 꺠닫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JAVA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에서는 객체 지향 보단 함수형 프로그래밍을

해왔던 탓 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초심자의 마음으로 JAVA 공부를 진행 하면서 하루에 꼭 한개 이상의 JAVA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저 처럼 함수형 프로그래밍을 주로 다루었던분들께서 공감 하실만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진행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코딩을 진행 하면서 extends의 의존성은 엄청 났습니다. 

(실제 인텐트의 생명주기 관련 코드 또한 extends를 통하여 상속 받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왜 굳이 extends를 받아야 하는가? 다른 명령어처럼 import를 통하여 그대로 메소드를 사용하면 안될까? 

extneds를 받을때 왜 다중 상속은 허용되지 않고. 정의만 상속 받는 implements를 다중 상속을 허용 하는가? 

이부분은 정말 코딩을 진행 하면서 답답하고... 점점 익숙해져가서 의미를 찾지 못했습니다. 

 

아마 JAVA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궁금증을 풀어갈만한 내용을 주제로 진행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알고리즘 관련 포스팅 전체는 JAVA로 진행할 예정입니다!!